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초등학력인정 성인문해교육 프로그램 운영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1.03.22
조회수
53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사진(문해교육프로그램운영).jpeg - 451.25 KB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3월부터 12월까지 배움의 기회를 놓친 어르신을 대상으로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해교육 프로그램은 초등 2단계로 초등 1단계 이수자와 진입 평가 통과자 13명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교육과목은 국어, 수학, 영어, 음악, 미술 등으로 40240시간의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강의실을 상시 소독하며, 좌석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발열 체크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실시하고 있다.

 

 문해교육 담당자는 문해교육 프로그램이 배움의 기회를 놓친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 제공하여 노년기 삶의 질이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