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남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학교도서관으로 찾아가는 책 전시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1.04.21
조회수
614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사진(순회전시).jpg - 280.75 KB

-‘책으로 만나는 코로나 시간책 꾸러미 -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 이달부터 7월까지 신대초를 시작으로 금산중앙초, 군북초, 남일초 등 4개 학교로 찾아가는 책전시를 운영한다.

 

 

   코로나19 상황 이후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도서관이 직접 학교로 찾아가 책으로 만나는 코로나 시간을 주제로 사자를 사랑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마지막 코뿔소 등 도서 1325으로 꾸러미를 구성하여 학생들에게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도서관에 찾아오기 힘든 원거리 소외 지역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학교도서관 순회전시를 계획하였다. 초등학교 대상 뿐만 아니라 중고등학생들과 학교 선생님, 직원분들을 위한 일반도서도 순회전시 이용이 가능하다.

 

   도서관 담당 사서는 코로나19 여파로 한창 호기심 많은 성장기 아이들이 힘들겠다.”, “전시로나마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kslib.cne.go.kr) 또는 전화(041-753-471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