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여름방학 청소년 재능 나눔 프로그램 운영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1.07.19
조회수
65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사진(청소년재능나눔).jpg - 2.41 MB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은 지난 17()을 시작으로 6주간 매주 토요일 금산여자고등학교 건축동아리 등 6개 학생동아리와 함께 여름방학 청소년 재능 나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재능 나눔 프로그램은 참여 청소년들의 다양한 소질과 능력을 개발하여 성취감과 진로의 방향을 모색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유·초등학생 도서관 이용자이며, 비치백 만들기, 소금물 태양계 만들기, 눈과 DNA 모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아동은 사전 접수 없이 당일 참여가 가능하다.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을 발굴하고 나눔의 기쁨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kslib.cne.go.kr) 또는 전화(041-753-471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