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지역서점과 함께하는 여름독서교실 운영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1.07.27
조회수
52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 사진(독서교실).jpg - 2.74 MB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 여름방학을 맞아 제원중학교 학생 10명을 대상으로 제원 카페에서() 서점에서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독서교실은 지역 서점의 문화공간 활성화와 경제살리기를 위하여 723일부터 813일까지 매주 금요일 4회 지역 서점에서 운영할 예정이며, 청소년기에 진로에 대한 고민과 함께 현재의 나와 미래의 나에 대한 고민과 성찰과 기획에 대해 디자인해 본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8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초등학생 10명을 대상으로 도서관으로 떠나는 북캉스라는 주제로 여름방학 특강을 준비하고 있다.

 

   행사를 준비한 사서는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뜻깊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kslib.cne.go.kr) 또는 전화(041-753-471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