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남부권역 함께 한 책 읽기 사업 운영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2.08.18
조회수
426
첨부파일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남부권역 함께 한 책 읽기 사업 운영

- '친애하는 나의 집에게' 하재영 작가와의 따뜻한 만남 -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818일 독서동아리 회원과 지역주민 대상으로친애하는 나의 집에게의 저자 하재영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과 연계한 남부권역 함께 한 책 읽기 사업의 일환으로, 2022년 선정도서친애하는 나의 집에게저자 하재영 작가와 지역주민들이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작가와 독자의 생각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하재영 작가와 참여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진행자의 부연 설명과 의견을 묻고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작가와 독자의 책의 관점에 대해 논의하며 진솔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작가와의 만남 참여자는지난번 독서토론 활동은 독자들만의 시각이었지만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작가의 이야기를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 함께 한 책 읽기 활동을 통해 나와 타인, 작가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외에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은 지역주민을 위한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041-753-4710 또는 금산도서관 누리집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