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초등학력인정 성인문해교육 졸업식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3.02.21
조회수
338
첨부파일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초등학력인정 성인문해교육 졸업식

- 제1회 2022학년도 학력인정 문해교육 초등과정 12명 졸업-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염가영)이 지난 21() 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제1회 초등학력인정 성인문해교육 졸업식을 갖고 12명의 초등과정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날 졸업식은 김유태 금산교육지원청교육장, 문해교사, 졸업생을 포함한 가족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초등학력인정서 수여, 우수학습자 시상, 교육감 축하 영상 시청, 감사의 글 낭독 등 축하의 시간을 가지며 생애 첫 졸업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정 문해교사는어려운 상황에서도 배움의 열정으로 끝까지 해낸 졸업생들이 자랑스럽다.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졸업생 대표 박정 학생은이제는 자신있게 글도 읽고 쓸 수 있어 당당해졌다. 어려운 형편에 배우지 못한 것이 한이 되었는데, 앞으로도 걸어다닐 수 있을 때까지는 계속해서 배우고 싶다. 전했다.

 

한편, 금산도서관은 초등학력인 성인문해교육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18세 이상의 초등학력을 미소지한 성인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41-753-4710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