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제59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3.04.07
조회수
270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사진(도서관주간).jpg - 1.55 MB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제59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 경계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 -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염가영)4월 도서관주간(4.12~4.18)을 맞아 작가 강연, 전시, 탐방 등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사전행사로 곽민수 작가의 북콘서트8일 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어린이와 보호자 30명을 대상으로 열리며, 13일에는 도서관 앞마당에서 어머니독서회 나눔 바자회, 같은 날 어린이자료실에서는 지역서점과 연계하여 손뜨개 책갈피 만들기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주간행사 기간중 도서대출회원 신규 가입자 및 대출자에게 기념품을 선착순 증정하고, 당일 5권 이상 대출자에게는 팝콘을 제공하며, 미반납 도서가 없는 연체이용자가 요청하면 자료실에서 대출정지를 해제해 준다.

 

이외에도 어머니독서회의 금산천변 야외 시화전, 지구의 날, 우리의 환경을 생각해보는 책북큐레이션,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의 캘리그라피 작품전시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kslib.cne.go.kr) 또는 전화(041-753-4710)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