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단계별 부분 개관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0.05.08
조회수
853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사진(도서관부분개관).JPG - 148.32 KB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은 코로나 19 대응 방역체계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오는 11일 월요일 부터 단계별 부분 개관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코로나19 상황 종료 시까지 자료대출, 반납, 복사 서비스를 할 수 있으며, 열람실, 자료실 좌석 등 기타 시설은 이용이 제한된다.

 

 이용자가 동시에 몰리는 것을 막기 위해 도서관 방문 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해야하고, 인터넷 소외계층을 위한 시간당 10%는 현장 점수를 허용한다. 이용시간은 월~금요일 09:00~18:00이며, 이용 시 마스크 착용 확인, 발열 체크, 손 소독, 출입자 명부작성 후 자료실 이용이 가능하며 자료실 내 열람은 불가하다.

 

 도서관 부분 개관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kslib.cne.go.kr) 또는 전화(041-753-471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금산도서관 외경 사진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