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평생학습주간 체험행사 운영
작성자
금산도서관(ksadmin)
작성일
2023.11.06
조회수
393
첨부파일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평생학습주간 체험행사 운영

- 모두가 함께하는 평생학습주간 -

 

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염가영)은 평생학습주간을 맞이하여(11/1~11/7) 지난 4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평생학습주간 체험행사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그림책 1인극 공연과 도서관 소속 독서·평생학습 동아리가 함께하는 그림책활동가와 책놀이, 내맘보기 타로상담을 비롯하여 인생세컷 셀프촬영 등 체험부스와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로 꾸며졌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 친구 등 지역주민들을 체험행사를 즐기고, 포토부스에서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염가영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이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고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평생학습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말했다.

 

금산도서관은 평생학습주간의 일환으로 11일 나만의 토퍼 만들기, 18 가족과 함께 나무 도마 만들기 행사도 운영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누리집(kslib.cne.go.kr) 공지사항 또는 전화(041-753-4710)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